어패류를 섭취하면 콜레스테롤 수준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까?

2010년 7월 16일에 게재
에서 제출한 식품 , 건강 , 심장 질환하는 |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스폰서 링크

당신의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은 경우, 당신은 조개의 어떤 종류를 피할 것을 권고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어패류가 높은 콜레스테롤을 포함하는 오해입니다.

당신은 혈액에있는 높은 콜레스테롤 수치는 심장병의 증가 기회, 뇌졸중 및 기타 심각한 조건과 관련된 것을 알고 있습니다.

조개 콜레스테롤에서만 적당히 높은하면서 어패류는 포화 지방과 열량이 높은 품질의 단백질의 훌륭한 원천이며, 총 지방에 낮은 수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으로, 조개 대부분의 품종은 포화 지방과 콜레스테롤의 봉사 당 100 개 미만 MG의 g 이하에서만 50-150 칼로리, 총 지방의 2-4그램 포함할 (일일 권장 콜레스테롤 섭취하는 것은 더 이상 300mg보다) . 한 가지 큰 예외는 누구의 콜레스테롤 수준을 다른 어패류보다 2-5 배 높다 새우입니다.

모든 바다 음식 애호가 들어, 혈중 콜레스테롤을 높이는 음식의 주요 원인은식이 콜레스테롤 아니라, 오히려 지방 포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하다! 포화 지방 (예 : 버터, 치즈, 전지 우유, 아이스크림, 크림, 그리고 기름진 고기와 같은 동물성 제품에서 발견) 어패류 여부 달리, 콜레스테롤이 식품에서 발견 않는 이상 증가 혈중 콜레스테롤 수준에 훨씬 더 기여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단지 건강한 식단을 따라 모든 조개를 포함하여 심장 질환을 예방하는 분들이 허용됩니다. 그러나, 매우 높은 혈중 콜레스테롤 수준 및 / 또는 심장 질환의 위험도가 높은 분들은 매우 낮은 포화 지방 및 콜레스테롤 음식을 (추천서가 하루 더 이상 200 이상의 MG 콜레스테롤이다) 먹어야 아마도 일부의 호의에 새우를 방지한다 다른 종류의 어패류.

사우스 캐롤라인 대학의 한 연구는 자주 기초와 같은 새우, 바다 가재, 그리고 게 등 어패류를 먹은 어른들이 거의 이런 음식 없음을 먹은 사람보다 심장 질환에 대한 높은 위험이 없었 것으로 나타났다. 또 다른 작은 연구는 그 조개의 아무도, 18 사람의 그룹에서 발생하는 높은 콜레스테롤 수준을 테스트하지 보여주었다. 어패류 중 일부는 심지어 HDL의 수준 (좋은 콜레스테롤)를 높여 심장 질환 위험의 관점에서 긍정적인 혜택을했습니다. 연구진은 먹는 어패류가 다른 조개보다 천연 콜레스테롤의 높은 수준을 가지고 이후 새우를 제외한 자신의 콜레스테롤 수준을 낮출하려고하는 사람들을위한 안전하다고 결론을 내렸다. 13,000 이상의 중년 세 이상 성인 보면서 또 다른 대규모 연구는 심장 발작과 먹는 조개 사이에 연관 관계를 찾을 수 없습니다. 좋은

최근 연구 조개 대부분의 종류는 오메가 -3의 좋은 소스는 것을 보여주었다. 특히, 게, 굴, 홍합 등을 몇 가지 오일이 풍부한 생선으로 많은 오메가 -3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메가 - 3S 혈전과 심장 마비 또는 뇌졸중, 낮은 혈압과 콜레스테롤의 기회의 위험을 줄일하고, 두뇌, 망막의 발달에 중요하며, 남성, 정자. 어패류는 또한 철, 아연, 구리, 비타민 B - 12의 좋은 소스입니다.

의 권고에서는 미국 심장 협회는 성인이 하루에 총 지방의 이상 60~70그램를 먹지해야한다고 조언합니다. 조개의 작은 수량은 쉽게 한계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지속적으로 권장 봉사 크기보다 더 먹지 않습니다. 당신의 다이어트는 이미 포화 지방의 높은 금액을 포함하면 지방의 권장식이 섭취량을 초과할 수 있으므로, 다음 어패류으로부터 떨어져 있어야 할꺼야.

어패류를 먹는 것은 전반적인 심장 건강 다이어트의 일부 있지만, 어패류를하고자 할 경우,, 찜 구이, 구운 또는 가장 sautéed와 튀긴 결코에되어 있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생 시스 튀김 물고기 트리플 칼로리 콘텐츠를 제공하고 지구 환경 (과 건강에 해로운) 수준으로 포화 지방과 나트륨 수준을 보낼 수 있기 때문에.

스폰서 링크

댓글

회신을 남겨주